안녕하세요 파랑새안과 입니다. 이번 4월 회의는 오너(원장), 직원들이 꼭 알아두면 좋은 교육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때문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모든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이때, 임선택원장이 직접 책을 읽으시고
자료를 정리하여 직원들에게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만큼 병원과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ㅎ
진료시간이 끝나고 회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지치고 힘든 직원들을 위해 맛있는 도시락까지 준비 완료!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도시락 입니다!! 열심히 진료를 보고 나서 먹어서 그런지 모든 직원들이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배가 많이 고파 부족해하시는 분도 있었지요!!
우선 책의 이름은 "우리는 왜 일하는가?"
여러분들도 한 번쯤 생각해보셨을까요? 그리고 대부분의 직장인이라면 내가 왜 일하고 있지?라는 생각을 해볼 텐데요.
근데 대부분의 답은 " 생활하기 위해서요!" "가족이 있어서요" "즐기기 위해서요"라는 대답이 대부분입니다!
쉽게 정리한다면 3가지의 공통점은 "돈을 벌려고요"라는 답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번 강의의 내용은 우리가 생각하는 단순한 내용이 아닌 어떻게 하면은 더 재미있게 일을 할수 있을까?
힘들지 않고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일을까?라는 내용으로 이번 강의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졸지 않고
강의를 준비하신 임선택 원장의 강의 내용을 귀 기울이며 즐겁게 강의를 맞췄습니다.
언제나 파랑새안과는 직원과 환자분들의 보다 나은 업무환경, 그리고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